산학교는 공동육아로 아이를 키운 부모들이 모여 공동육아의 가치와 철학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세운 학교입니다. 산학교의 교육 이념은 거창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제 나이에 마땅히 누려야 할 삶을 경험을 해야 하며 이를 통해 생각하고 느끼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산학교를 만든 부모와 교사들의 생각입니다.

산학교에서 2019 초등 입학설명횔 합니다. 설명회는 9월 15일(토) 2시부터이며 학교 둘러보기, 수업체험 등의 일정으로 5시까지 진행합니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사전 접수는 전화 032) 651-1186 또는 홈페이지 http://san.gongdong.or.kr/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들의 개성과 다양성이 존중받지 못하고 획일화된 잣대로 일등부터 꼴찌까지 줄 세워 경쟁시키는 입시 위주의 교육 현실에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신음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각각은 개성이 있는 고유한 존재이며 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 느끼고 주체적으로 배움을 구성해 나갈 권리가 있습니다. 산학교 부모와 교사들은 아이들의 진정한 배움을 돕기 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는 엄마 아빠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기다립니다 ^^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