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이상열, 이동현, 김환석, 박찬희 의원이 28일 오전 10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8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린 이날 시상식은 주민참여 소통분야 등 10개 분야별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우수의원 74명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번에 선정된 부천시의회 이상열 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분야에서, 이동현 의원은 행정감사분야에서, 김환석 의원은 행정개선분야에서, 박찬희 의원은 의정활동개선분야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주민들과 소통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네 의원의 의정활동이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부천시의회 이상열, 이동현, 김환석, 박찬희 의원은 “시민을 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을 해왔는데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잘 하라는 의미로 알고 초심을 지키며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의정활동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하여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 박찬희 의원
재배포를 환영합니다. 사진 및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자에게 문의바랍니다.